신규 회원 혜택 : 회원가입 시 첫 구매 5천원 할인 쿠폰 + 무료배송 쿠폰 지급

CS CENTER

고객님! 안녕하세요.

정성을 다해 모시겠습니다.

좌측배너테스트

FAQ

Q선물포장 가능한가요
A

현재 선물포장 서비스가 제공되는 브랜드는 없는 관계로 선물포장 서비스는 불가합니다. 

Q구성품은 어떻게 되나요
A

명품 브랜드마다 구성품은 조금씩 상이합니다. 

기본적으로 본품과 더스트백으로 구성되며, 박스의 경우 최근 환경 문제로 각 브랜드에서 대부분 본품 박스 없이 제공되고 있습니다.

구성품은 브랜드 직영 매장에서 자체적으로 발행 및 제작 하여 제공하는 경우가 대부분이므로, 구성품의 유무는 반품의 사유가 되지 않는 점 참고부탁드립니다.

 

Q영수증과 개런티 카드도 동봉되나요
A

영수증과 개런티 카드는 품질보증과 AS를 목적으로 브랜드의 상품을 최종적으로 구매하신 판매처의 구매확인과 보증을 의미합니다.

판매처가 아닌 브랜드에서 직접 제품을 보증하는 월드 개런티의 적용 여부와 개런티 카드의 포함 여부는 브랜드와 상품별로 차이가 있을 수 있으며, 국내 백화점 등 브랜드 직영매장에서 자체적으로 발행하여 제공되는 영수증(인보이스)과 품질보증서는 포함되지 않습니다. 

 

개런티 카드의 유무 또는 구성품의 차이로 정가품 유무를 판단하기에는 어려움이 있을 수 있으며, 해당 사유는 무료반품의 사유가 되지 않는 점 구매에 참고 부탁드립니다.

 

Q국내 백화점 A/S 가능한가요
A

72타임에서 구매하신 상품 사용 중 불편한 점이 있으시거나 수선이 필요하신 경우 고객센터를 통해 수선에 대한 상담을 도와드리고 있으나, 공정거래위원회 해외구매(쇼핑몰형 구매대행) 표준 약관 및 이용약관에 따라 상품의 수리 (A/S) 업무를 수행하고 있지 않으며, 수선 과정에서 발생하는 불필요한 고객님의 시간과 비용 낭비를 막고자 수선을 대행하지 않고 있습니다. 

일부 브랜드를 제외한 백화점 또는 브랜드 매장의 경우 AS접수시 브랜드 자체에서 수선을 진행하는 것이 아닌 국내 유명 수선사들에 수선을 의뢰 하고 있으며, 대부분 수선비용을 고객님께서 직접 부담하셔야 하므로 직접 수선사로 입고하시어 빠르고 저렴하게 수선 받아보시길 추천드립니다.

 

Q정품인가요
A

72타임은 철저한 정품 검수 과정을 거친 정품만 판매합니다.

 

2012년 런칭 이후 지금까지 가품이슈 0%를 자부하며, 한국 명품 감정원가 제휴되어 있는 업체로서 절대 가품을 판매하지 않습니다. 

답변에 만족하셨나요? 원하시는 해답을 얻지 못하셨다면 관리자에게 문의하세요! 문의하기

오늘 본 상품(0)
0/0
장바구니(0) 관심상품() TOP
TOP